불볕 더위는 부동산 시장에서는 비수기 입니다.☔
푹푹 찌는 날씨 탓에 집을 보러 다니기가 어렵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매도왕에는 이번주도 좋은 소식이 한 가득!
매도왕의 또 다른 강점, 실력파 중개사 네트워크가 힘을 발휘한 사례 시작합니다.
🏠 서울 남부터미널 전세
- 서울 남부터미널 근방의
- 주상복합 아파트의 새 임차인 구하기 미션이었어요.
- 역세권이라는 강점을 가진 반면,
- 구축이라 시설이 노후된 점이 아쉬운 매물이었어요.
🤦🏻♀️ 시세보다 비싼 전세, 만기는 코 앞
전세난에 급하게 집을 구했던 임차인이 시세보다 높게 들어와있었는데요. 계약을 갱신하며 보증금 조정을 요구했지만, 협의가 잘 되지 않아 퇴거하겠다고 한 상황이었어요. 문제는 (또) 시간!😭 만기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 의뢰를 받아 급히 홍보를 시작했습니다.
😰 임차인이 집 안 보여줄 때
협의가 결렬 돼 퇴거를 하는 경우, 임차인분들이 집을 잘 안보여주시는 경우가 많아요. 협의 과정에서 마음이 상하셨거나, 이사 갈 집을 아직 못구해서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가 대표적인데요.
대대적인 홍보 덕분에 집을 보겠다는 손님들의 연락이 오기 시작했는데요. 임차인이 약속 당일 연락이 안되거나 시간을 변경해달라고 하는 상황이 반복됐어요. 그 사이 집을 보러 오기로 했던 분들은 다른 집을 계약해버리셨죠.ㅠㅜ
💪🏻 끈질긴 중개사 한 명, 열 손님 안 부럽다!
부동산 거래를 하다보면 중개사 분들도 성향과 역량에 차이가 있어요. 손님 10명이 붙어도 계약까지 이어지지 않는 중개사도 있고, 단 한명의 손님만 붙어도 계약까지 성사시키고야 마는 중개사도 있어요.
이럴땐 보다 적극적인 중개사가 필요하다고 판단! 매도왕의 네트워크를 동원해 인근 부동산에서 가장 실력이 좋은 중개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했어요.
역.시.나. 임차인이 연락이 되지 않았는데요. 집념의 중개사님, 전화를 받을 때까지 연락을 시도하고 & 당일 변수가 없도록 철저히 사전 협의도 해두셨다고해요. 덕분에 최초로 집 보기에 성공한 손님이 바로 !다음날! 계약을 하셨답니다.👏🏻👏🏻👏🏻
⭕ 매매만 하나요❔ 매도왕은 임차도 '잘' 합니다!
매수는 기술, 매도는 예술이라는 표현이 있을 만큼 부동산 거래에서 가장 어려운 건 단연 매도인데요. 그 어려운 매도 잘하는 매도왕, 임차는 당연히! 잘 하겠죠?😎 임대 관리로 고민이신 고객님, 언제든지 매도왕에 연락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