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못난이 매물이라 해도 좋은점 하나씩은 꼭 있는 법이죠!
매도왕이 집 빨리 파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장점을 찾아준다'는 데 있습니다.
예쁜점 좋은점 잘 찾아서 매도 성공한 사례, 보실까요~?
🏠 경기도 시흥 빌라
- 주요 노선은 아니었지만 인근에 지하철역이 있었고,
-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 방 3개에 화장실 2개로 아파트 대체 실거주도 가능한 매물이었어요.
😰 집을 내놓아도 연락이 오지 않아요
사실 '통상적인' 시선으로 바라보면 이 매물은 못난이에 가까웠어요. 서울 아파트가 아니고, 주요노선 역세권도 아니고, 신축이어서 가격은 인근 빌라 시세대비 높은 편이었어요. 고객님께서 이미 인근 부동산 여러 곳에 내놓으셨지만 오랫동안 보러 온 손님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 집 빨리 파는 법 tip! 매도왕이 예쁜점 좋은점 찾아드립니다
공인중개사 분들은 매일 수많은 연락을 받기 때문에 '팔릴 만한' 물건을 더 열심히 팔아주실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매도왕은 고객님 물건이 '팔릴 만한' 물건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장점을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리 못난이어도 좋은 점 한두개는 있는 법이니까요!
이 물건의 경우,
- 아파트는 아니지만 방3+화2 조합으로 실거주로 손색이 없는 구조였고,
- 신축이어서 수리할 염려가 없는 점도 강점이었어요. (예상치 못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일이 없죠!)
- 실내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많이 많이 확보했답니다.
💪🏻 팔릴만한 물건 + 많이 뿌리면 = 매도 성공 지름길!
팔릴만한 물건으로 어필을 잘 해두었으니, 많이 뿌리는 일만 남았죠! 의뢰 당일 150여 군데 홍보를 진행했고, 결과적으로 3주 만에 거래가 성사 됐어요. 👏🏻👏🏻👏🏻
거래가 성사된 부동산은 매물과 생활권역이 다른 곳이었는데요. 소장님께서 장점이 뚜렷한 저희 물건을 홍보지로 만들어 매물 홍보판에 붙여두셨고, 우연히 지나던 분이 계약을 하셨다고 해요.
아드님께서 어머니가 거주하실 집을 구하시던 중,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게 된 집을 보고 원래 보시던 곳과 거리가 조금 떨어져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수를 하셨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